“환자의 아픔을 이해하고, 마음까지 치유해드릴 수 있는 의사가 되겠습니다.”

2005년부터 오산에서 진료를 시작한지 벌써 19년이 되었습니다. 그동안 오산 시민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. 많은 환자분들을 진료하면서, 환자 한 분 한 분의 얼굴에 새겨진 고통을 덜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. 의사로서 실력도 중요하지만 환자의 아픔을 진심으로 이해하고, 마음까지 치유해드릴 수 있는 그런 의사가 되어야 한다고 늘 다짐해 왔습니다.
그리고 환자분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더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그런 병원을 만들어보자는 각오로 2018년 4월 오산대역 앞에 송호욱병원을 개원하였습니다.
송호욱병원은 척추, 관절을 전문으로 진료하는 병원으로서 질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할 뿐만 아니라 환자분들의 얼굴에 미소를 다시 찾아드릴 수 있는 진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
항상 내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과 섬기는 자세로 지역민들의 몸과 마음의 고충을 덜어드리는 것이 송호욱병원의 설립 목적입니다. 앞으로 송호욱병원의 직원 모두는 ‘환자중심’이라는 가치 아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.
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